본문 바로가기

WE LOVE U/위러브유 _ 소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_미국 9개 학교에 교육용품 기증


제가 학교 다닐 때 새 학용품 받으면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미국에선 학용품 없이 다닌 아이들도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위러브유가 나섰습니다!



새 학용품 선물받고 새 학년 시작해요!

학생들이 새 학기 준비로 분주한 8월, 위러브유 미국 회원들이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기로 했습니다.

회원들은 지역 내 학교를 직접 찾아가 학생들을 위한 책가방과 학용품 등 교육용품을 선물했습니다.


각 전달식 현장은 마치 작은 축제 같았습니다. 회원들은 알록달록한 풍선을 매달아 전달식 장소를 꾸미거나 책가방과 학용품을 가지런히 진열해 두고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학생들은 마음에 드는 가방을 고르고, 학용품과 간식 등 회원들이 준비한 선물을 받고는 활짝 웃으며 행복해했습니다. 아름다운 합창으로 위러브유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하고 직접 다가와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집에서 준비하지 못했던 것들을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8년 동안 학교에 다녔지만 이런 멋진 행사는 처음이에요. 평생에 한 번뿐인 특별한 기억이 될 것 같아요.”

선생님과 학부모님 들도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흐뭇해했습니다.

마샤 토레스, 윌리엄 파카 공립초등학교장

“무엇이 사랑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랑은 사람들을 치유하고 하나로 만듭니다. 이렇게 멋진 행사와 함께 새 학기를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사에 참석한 여러 하원의원과 주교육청 관계자, 시장, 교직원 들은 위러브유 활동을 지지하며 찬사를 보냈습니다. 에릭 애덤스 뉴욕시장은 위러브유에 표창장을 수여하기도 했습니다.

위러브유는 다양한 교육 지원 활동으로 아이들의 희망찬 미래를 계속 응원하겠습니다.